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출연진 방청
아이돌 그룹 프로듀싱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 판타지'가 '방과후 설렘' 시즌2로 베일을 벗었다.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지난 시즌의 흥행에 이어 '보이즈 판타지'가 전작 클라시를 뛰어넘는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연예계의 거물인 한동철 PD가 연출을 맡았다.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출연진 방청
특히 이번 시즌 참가자들은 주요 기획사 연습생과 해외 오디션 참가자로 인정받은 배우들, 그리고 현역 배우까지 포함돼 눈길을 끈다. 눈에 띄는 참가자로는 홍성민, 유준원, 소울, 김우석 등이 눈에 띄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tvN '무지개 유치원' 복다니엘, 싸이퍼 리더 문현빈 등 유명 출연진도 출연할 예정이다. '소년 판타지'에는 일본, 태국, 미국 등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출연한다. 최연소는 미국 국적의 케이단과 한국 국적의 김규래로 2009년생, 최고령자는 1997년생 태국 배우 야야로 연령대도 다양하다.
참가자들의 성장은 지난 시즌에서 볼 수 있듯이 쇼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시청자는 각 에피소드에서 참가자의 개선을 목격하여 쇼에 대한 몰입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High! Fantasy Society'는 이미 쇼에 대한 엄청난 관심과 흥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첫방송 일정
'소년판타지'는 당초 23일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글로벌 OTT 플랫폼 문제로 인해 30일로 첫 방송이 연기됐다. 제작진은 미주, 유럽 등 글로벌 플랫폼 배포를 위해 자막, 콘텐츠 번역 등 다양한 작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요컨대 '소년 판타지'의 성패는 참가자들의 개성과 음악, 퍼포먼스를 통해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 차별화되는 프로그램의 역량에 달려있다. 55명의 소년들이 최종 아이돌 그룹의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가운데, 팬들과 시청자들 모두 첫 방송과 새로운 아이돌 그룹의 탄생을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